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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절차

페이스토리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하십니다.
서비스 신청 이후 전문 담당자가 상담을 진행합니다.

서비스 상담

가맹점정보 등록 (업종/홈페이지 URL 등)

계약서 작성

계약서류 작성 및 구비서류 발송 (고객센터>서식자료에서 계약서 다운로드)

가맹점ID발급

보증보험 가입

보증보험 가입 (보증보험 가입 사이트 : https://www.sgic.co.kr/ )

결제모듈 연동

홈페이지 등에 결제모듈 연동

제휴사 서브몰 등록

페이스토리 담당자가 신용카드/계좌이체/가상계좌 등 이용 서비스별 제휴사 서브몰 등록 진행
(심사 완료 시까지 시간 소요)

서비스 개시

상기의 모든 절차가 완료되면 가맹점 서비스 오픈

신규계약 신청 및 상담

상담 가능시간
오전 9시 30분~오후 5시 30분 (점심시간 11:30~13:00, 주말/공휴일 휴무)
상담신청

operation@pay-story.co.kr

1660-31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