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Q [기타] 부가세 신고자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가맹점 관리자 페이지 > 입금내역 > 부가세 참고자료 > 매출기간 조회 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[기타]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이 무엇인가요?
A
구매자가 현금성 지불수단으로 결제시 페이스토리 결제창이나 상점이 세팅한 현금영수증 모듈을 통해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하지 않는 경우, 가맹점이 구매자의 신분을 인식하지 못하더라도 가맹점이 원하는 경우 국세청이 지정한 코드(010-0000-1234)로 자진해서 발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Q [기타] 현금영수증 대량등록이 가능한가요?
A
가맹점 관리자 페이지 > 부가서비스 > 현금영수증 > 현금영수증발행 메뉴에서 가능합니다.

Q [기타]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가맹점 관리자 페이지 > 부가서비스 > 현금영수증 > 발행내역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Q [기타] 추가 인증(OTP)은 매번 해야 하나요?
A
OTP 인증은 매 로그인마다 진행해야 합니다.

Q [기타] 가맹점 관리자 페이지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.
A
가맹점 관리자 페이지 초기화면 내 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사업자 정보 입력 후 확인 가능합니다.

Q [변경] 중지 또는 해지한 ID를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?
A
[중지] 상태의 경우 사용 전환 가능하지만, [해지] 상태의 ID 는 사용 전환 불가하여 신규 계약이 필요합니다.
Q [변경] 사용중인 ID 의 중지/해지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중지/해지 요청은 아래 연락처로 부탁드립니다.
E-mail : operation@pay-story.co.kr / Tel : 1660-3171
Q [변경] 정산계좌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
정산계좌 변경 신청서류 제출 후 3~5영업일 이내 변경됩니다.
제출 서류 바로가기 :  https://www.pay-story.co.kr/kr/service/guide_download.php
Q [변경] 정보변경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
구비서류 제출 후 3~5영업일 내에 변경됩니다.
제출 서류 바로가기 :  https://www.pay-story.co.kr/kr/service/guide_download.php
1 2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