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Q [정산] 세금계산서는 언제 발행되나요?
A
세금계산서는 익월 초 3~4 영업일 이내 발행됩니다.

Q [정산] 지급보류란 무엇인가요?
A
고객민원, 결제계좌 오류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가맹점에 대금입금이 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.

Q [정산] 정산한도란 무엇인가요?
A
매월 정산대금을 지급받을 수 있는 한도로, 업종/정산주기/보증보험 가입 금액 등에 따라 한도가 제공됩니다.
월 정산한도 초과 시 초과금액은 보류되며, 익월 첫 영업일 기본정산한도 내에서 지급됩니다.
Q [결제] 결제된 건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
페이스토리는 온라인 상점에 결제시스템을 제공하는 결제대행사로, 결제 취소 권한이 없습니다. 
결제 취소 는 결제하신 상점에서만 진행이 가능하므로, 결제하신 사이트 측으로 취소 관련 문의 부탁드립니다.
Q [결제] 결제 수단 별 실패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가맹점관리자페이지 > 결제내역 > 실패내역조회 > 결제실패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Q [결제] 카드 매출전표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A
가맹점관리자페이지 > 결제내역 > 결제내역 조회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Q [결제] 결제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A
결제 내역은 페이스토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, 홈페이지 상의 [결제내역조회] 메뉴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 

Q [기타] 결제 청구서에 '페이스토리' 라고 나와있는데, 페이스토리는 어떤 회사인가요?
A
페이스토리는 온라인/오프라인의 결제를 대행하는 업체입니다. 따라서 고객님의 신용카드 및 기타 지불수단의 결제 내역에 당사의 이름으로 표시되어 결제 및 청구가 이루어집니다.

Q [계약] 보증보험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A
서울보증보험에서 가입 가능합니다.
서울보증보험 바로가기 :  https://www.sgic.co.kr/chp/main.mvc 
Q [계약] 지불수단 별로 계약된 수수료/정산주기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A
가맹점 관리자 페이지 > 가맹점정보 > 일반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1 2 3